울주군, 12기 도시계획위원회 위원 공개모집
울주군, 12기 도시계획위원회 위원 공개모집
  • 이가람 기자
  • 승인 2023.01.25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시 울주군이 지역 도시관리계획 결정 심의 또는 자문 역할을 수행하는 12기 울주군 도시계획위원회 위원을 공개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오는 3월 26일 기존 11기 도시계획위원회 위원 임기 만료에 따라 추진된다. 전국 공개 공모 방식으로 모집하되, 대학교, 학회, 협회 등 각계 추천방식을 병행할 방침이다.

또한 올해는 ‘민선 8기 주민과의 대화’ 건의사항에 따라 도시계획심의에 지역주민의 뜻을 대변할 수 있고, 지역의 정서 및 특성을 반영할 수 있도록 각 읍·면에도 추가로 위원 추천을 의뢰할 계획이다.

모집분야는 토지이용, 건축, 주택, 교통, 환경, 방재, 문화, 농림, 정보통신 등 도시계획 관련 분야에 학식과 경험이 있는 전문가로서 응모자격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단, 울주군 도시계획위원회 위원으로 3회 연임(6년)해 수행한 자와 관내 현업 종사자(건축사, 기술사) 등은 원칙적으로 모집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청서류는 공고개시일로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울주군 도시과로 방문 또는 등기우편(우편번호 44959, 울주군 청량읍 군청로 1, 5층), 이메일(osm896@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 관련 자세한 내용은 울주군 홈페이지(www.ulju.ulsa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울주군 관계자는 “울주군의 발전을 위해서는 도시계획위원회의 역할이 중요하므로 역량 있는 위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양산타임스=이가람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