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양성평등 지원사업 공모
양산시, 양성평등 지원사업 공모
  • 윤병수 기자
  • 승인 2023.02.0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시청ⓒ양산타임스
양산시청ⓒ양산타임스

양산시는 양성평등 문화 확산과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를 위해 2월 1일부터 20일까지 ‘2023년 양성평등 지원사업’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공모분야는 지정 공모사업으로 ▲ 여성의 지역사회 활동 역량 강화 ▲양성평등 촉진 및 문화 확산 사업, 일반 공모사업으로 ▲지역사회 안전 증진 사업 등 총 3개 분야이다.

올해 지원 규모는 총 6,000만원으로 지정 공모사업은 사업당 12백만원 이내, 일반 공모사업은 사업당 6백만원 이내로 지원되며 자부담 비율은 총사업비의 10%이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양산시에 주된 사무소를 둔 양성평등 문화 확산, 양성평등 촉진과 여성 인권보호 및 복지증진 등을 위하여 활동하는 비영리 법인 및 비영리 민간단체가 해당된다. 공고내용은 양산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은 양산시 여성청소년과(☎392-2512)에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양성평등 지원사업은 1차 해당부서의 지원자격 등 서류 심사, 2차 지방보조금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선정되며 4월부터 사업이 시행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강정숙 여성청소년과장은 “이번 양성평등 지원사업은 참신한 내용으로 사업 추진에 열정과 의지가 있는 역량 있는 비영리 법인 및 민간단체가 많이 참여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양성평등 실현과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는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산타임스=윤병수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