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犬)통령 강형욱의 반려견과 더불어 사는 법
개(犬)통령 강형욱의 반려견과 더불어 사는 법
  • 윤동은 기자
  • 승인 2019.05.13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22일 제72회 양산시민아카데미 초청 특강 -
제72회 양산시민아카데미 강형욱 훈련사의 '반려견와 더불어 사는 법' 특강 포스터ⓒ양산타임스
제72회 양산시민아카데미 강형욱 훈련사의 '반려견와 더불어 사는 법' 특강 포스터ⓒ양산타임스

 

양산시는 제72회 양산시민아카데미를 오는 22일 오전 10시 30분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양산시민아카데미는 시민들의 교양함양과 다양한 정보 습득의 기회를 제공하기

하기 각계 저명인사를 초청하는 교양프로그램으로, 양산시민 누구나 선착순 무료로 수준 높은 강연을 들을 수 있다.

이번 아카데미는 ‘개(犬)통령’ 불리는 강형욱 훈련사를 초청해 ‘반려견과 더불어 사는 법’이란 주제로 진행되며, 반려인이 지켜야 할 펫티켓과 행복한 공존을 위해 반려견과 더불어 사는 법을 배우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형욱은 ㈜보듬컴퍼니 대표로 EBS‘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채널A ‘개밥 주는 남자’, SBS ‘집사부일체’등에 출연하고 있으며, 부드러운 훈련방식으로 반려견의 문제행동을 교정하는 반려견 전문 훈련사이다.

자세한 사항은 양산시청 홈페이지(http://www.yangsan.go.kr) 또는 양산시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http://www.yangsan.go.kr/edu), 양산시 평생교육담당관(☎392-3143)로 문의하면 된다.

양산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평생학습강좌 운영과 활동 지원을 통해 더욱 행복한 평생학습도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양산타임스=윤동은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