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웅상 범우회 8.9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재웅상 범우회 8.9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 윤병수 기자
  • 승인 2020.01.03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순재 이임회장···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함께해준 친구들에게 감사 -
- 손정락 취임회장··· 친구들의 우정이 영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터 -
축하꽃다발 증정식(좌 이임회장,우 취임회장) ⓒ 양산타임스
사진좌측 이순재 이임회장, 우측 손정락 취임회장) ⓒ양산타임스
범우회 손정락 신임회장 ⓒ양산타임스

62년생 범띠친구들의 모임인 재웅상 범우회 2019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6일 평산마늘보쌈에서 열렸다.

이 날 행사에는 친구 및 가족 지인 50여명이 참석해 이·취임하는 회장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축하의 박수를 보냈다.

이순재 이임회장은 “취임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이임한다니 아쉽다”며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함께해준 범우회 친구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고 감회를 밝혔다.

새로운 범우회장으로 취임한 손정락 회장은 “부족한 제가 회장직을 맡게되어 큰 영광이지만 무거운 책임감도 느낀다”고 말하고 “전임 임원분들의 지도 편달과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피력하며 “친구들의 우정이 영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했다.

재웅상 범우회는 2012년 창립해서 9년차 모임으로 자영업하는 친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역상가에 미력하나마 도움이 되고자 장소를 순환하며 월1회 마지막주 목요일 모임을 하고있다.

재웅상 명품 범우회는 62년 범띠 신입회원을 모집 중에 있으며 정현도 신임사무국장 (010-8515-1468)에게 문의하면 된다.

 

양산타임스=윤병수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