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계종합상설시장 ‘고객님 덕분愛 축제한마당’ 성료
덕계종합상설시장 ‘고객님 덕분愛 축제한마당’ 성료
  • 윤병수 기자
  • 승인 2020.07.08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7월2일~3일(사전이벤트) 7월4일 오후4시 본이벤트 축제한마당 개최 -
- 후문주차장에서 내빈 및 고객 2,000여명모인 가운데 다양한 행사와 경품추첨 진행 -
동아리마당 식전행사 ⓒ양산타임스
행사 시작전 철저한 방역 ⓒ양산타임스
이창길 번영회장 인사 ⓒ양산타임스
박일배,이상정 시의원 인사 ⓒ양산타임스
상인 장기자랑 ⓒ양산타임스

덕계종합상설시장은 ‘고객님 덕분愛 축제한마당’ 행사를 지난4일 오후4시부터 후문주차장에서 내빈 및 고객 2,0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성대히 개최했다. 내빈으로는 박일배,서진부,이상정 시의원, (사)웅상상공인연합회 이성춘회장, 웅상소식.양산타임스신문사 윤병수대표, 평산동파출소 최종성소장, 새오름봉사단 홍상흠 단장 등 지역 단체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덕계상설시장번영회(회장 이창길)는 행사 일주일 전부터 고객들에게 경품권을 나눠주며 홍보 및 고객감사행사의 뜻을 널리알려왔고, 고객안전을위해 행사 시작전 코로나19 예방소독을 철저히 해와 그보답으로 고객들은 흐린날씨에도 불구하고 장사진을 이루어 서로  ‘고객님 덕분愛 축제한마당’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행사는  동아리마당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내빈소개, 상인 장기자랑,지역가수,초청가수 축하공연, 노래자랑, 경품추첨 및 시상을 했다.

이정진 지역가수 ⓒ양산타임스
황인아 아이돌 민요가수 ⓒ양산타임스
방쉬리 이미테이션가수 ⓒ양산타임스
장구의신 가수 박서진 ⓒ양산타임스

축하공연에는 장구의신 박서진 가수공연과 지역가수 이정진, 이미테이션가수 방쉬리, 김해연, 진실, 아이돌민요가수 황인하 등이 흥겨운무대를 펼쳐 뜨거운박수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노래자랑 시상식은 열띤 경합끝에 놀라운 실력으로  최종 우승한 장려상,우수상, 영예의 최우수상 수상자에게 축하의 상품권을 시상했고,  일주일전부터 배부된 경품권은 모두 조마조마하게 긴장한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당선된 행운의 당선자에게  주최측에서 정성껏 마련한 공기청정기,에어프라이어,선풍기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여 ‘고객님 덕분愛 축제한마당’ 행사에 걸맞게 감동의 피날래를 장식했다.

경품당첨(에어프라이어) ⓒ양산타임스
경품당첨(에어프라이어) ⓒ양산타임스
경품당첨 1등(공기청정기) ⓒ양산타임스
노래자랑 장려상 ⓒ양산타임스
노래자랑 장려상 ⓒ양산타임스
노래자랑 우수상 ⓒ양산타임스
노래자랑 영예의 최우수상 ⓒ양산타임스

 

양산타임스=윤병수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