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회관‘동거동락’동아리연합축제
청소년회관‘동거동락’동아리연합축제
  • 윤지영 기자
  • 승인 2020.11.17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0 양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IZ -
동거동락축제 ⓒ양산타임스
동거동락축제 ⓒ양산타임스
동거동락축제-유튜브 콜라보 무대 ⓒ양산타임스
동거동락축제-유튜브 콜라보 무대 ⓒ양산타임스

양산시청소년회관 청소년동아리연합회‘동거동락’과 함께하는 2020 양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IZ가 [동거동락 깔롱직이네]라는 부제로 진행됐다. 11월 14일(토) 오후 2시, 유튜브‘양산시청소년회관’공식 채널에서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되었으며 최대 동시 시청자 157명, 실시간 재생횟수 2,512회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이날 행사는 청소년동아리 18팀이 총출동하여 댄스와 밴드, 수화, 통기타, 합창, 동아리 소개 등을 선보이며 그동안 감춰왔던 끼를 마음껏 펼치는 시간을 가졌다.

[동거동락 깔롱직이네]는 올해 마지막 청소년어울림마당IZ으로 양산시청소년회관 동아리연합회‘동거동락’소속 청소년들이 기획부터 직접 참여하고 운영하여 더욱 의미 깊은 행사가 되었다. 2020 양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IZ는 코로나19 확산 상황 속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안전한 청소년활동이 되도록 애써왔으며 다섯 개의 보석 같은 청소년축제를 남기고 마무리 지었다. 앞으로도 양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비대면, 온라인 활동 시대에 청소년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고 더욱 안전한 활동이 되도록 노력하며 2021년에도 다채로운 청소년행사로 찾아올 것이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양산시청소년회관(055-362-0924)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산타임스=윤지영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