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정석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정사모 송년의 밤 성료 

-송년의 밤을 통해 따뜻한 온기와 사랑의 향기를 느낄수 있었슴에 진심으로 감사 -2025년 새해에는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인생 이모작을 펼쳐가는 가수로 거듭날것

2024-12-16     윤병수 기자

가수 김정석 팬클럽 정사모(회장 박계춘)의 '2024 송년의 밤'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13일(금) 오후 6시부터 양산역 맞은편 모다아울렛 M컨벤션웨딩홀 8층에서 개최된 이 행사는 전국 팬클럽 회원 약 100여 명이 참석하여 김정석 가수에대한 변함없는사랑과 열정을 보여주며, 팬들과 가수 사이의 교감과 소통으로 팬클럽의 결속을 다지는 귀중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신동조 사무국장이 1부진행을 맡으면서 국민의례, 애국가 제창,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임명장 수여 순으로 이어졌고,내빈으로는 양산시 시의회 곽종포 의장과 권혁준 도의원이 참석해서 곽종포 의장의 축사로 행사가 시작됐다. 이후 최순옥 원장이 운영하는 퓨전가요장구 소풍 팀이 멋진 오프닝 공연으로 분위기를 한층 흥겹게 돋우었다.

박계춘 회장은 인사말에서 "경북, 경남, 통영, 부산, 대전 등 전국 먼지역에서 김정석 가수를 사랑하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를 전하며, 새로운 임원진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하고 "참석하신 모든분들은 오늘은 우리들의 축제날이니만큼 마음껏 즐기고 안전하게 귀가하시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가수 김정석 명예회장은 마무리 인사말에서 "정사모 가족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열정넘치는 성원으로 추운겨울에도 마음은 따뜻한 정(情)을 느끼는 흐믓한 시기"라며 감사를 표하고 "2024년 갑진년의 힘들었던 일들은 모두 뒤로하고, 2025년 새해에는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인생이모작을 펼쳐가는 가수로 거듭날 것이다"고 밝혔다

또 "2024년 정사모 송년의 밤 행사에 바쁜 와중에도 먼 길을 마다하지 않고 참석해 자리를 빛내준 팬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하고 "송년의 밤을 통해 따뜻한 온기와 사랑의 향기를 느낄 수 있었슴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정사모 가족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행복이 가득한 가정이 되길 바란다"는 따뜻한 말로 마무리했다.

이어 2부는 가수 김정석의 무대를 시작으로 회원들이 한 곡씩 노래를 부르는 시간을 가졌고, 또한 상품권 추첨도 진행되어 많은 회원들이 섭섭하지 않도록 모두에게 상품권이 돌아가도록 배려했으며, 단체 사진 촬영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