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I서울보증 부산경남본부,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에 장학금 1,500만 원 기탁

- 3년째 이어지는 저소득 학생 신학기 지원 -

2025-11-25     윤지영 기자
SGI서울보증

SGI서울보증(대표이사 이명순)은 지난 24일, 지역 내 저소득 초.중.고 학생들의 신학기 준비 지원을 위해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에 장학금 1,5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금은 전액 초.중.고 학생들의 신학기 준비물 구매 및 학습지원비 등 실질적인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으로,

이날 기탁식은 양산시청 시장실에서 진행되었으며, 나동연 양산시장, 김찬동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장과 함께 SGI서울보증 부산경남본부 천상묵 본부장, 양원호 동래지점 지점장 등이 참석했다.

국내 최대 보증 기업인 SGI서울보증은 2021년 사회공헌 브랜드 ‘SGI-ON'을 론칭하면서 미래세대, 지역사회, 중소기업을 아우르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기탁 또한 그 일환으로 양산시 관할 복지기관에 대한 지원은 2023년부터 3년째 이어지고 있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지역 미래세대를 위한 SGI서울보증의 지속적인 장학 지원에 감사드린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달했고, 이에 대해 SGI서울보증 천상묵 본부장은 “학생들이 희망을 잃지 않도록 돕는 데 작은 힘이나마 보탤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지역인재 육성에 꾸준히 기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