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양산MJF라이온스클럽, 김장나눔 후원금 100만 원 전달
2025-11-26 윤지영 기자
신양산MJF라이온스클럽(회장 이상환)은 지난 25일, 사회복지법인 통도사자비원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찬동)에 김장나눔행사 지원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겨울철 취약계층과 홀로 생활하는 어르신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김장김치 마련에 사용될 예정이다.
신양산MJF라이온스클럽은 지역사회 봉사단체로서 다양한 나눔 활동에 참여하며 복지관과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해왔다. 절기나눔행사 참여, 급식 지원, 생필품 나눔 등 여러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복지 향상에 실질적인 역할을 해 왔으며, 이러한 꾸준한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 대표 봉사단체로 자리매김했다.
이상환 회장은 “정성이 담긴 김장나눔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봉사와 나눔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김찬동 관장은 “신양산MJF라이온스클럽은 매년 다양한 방식으로 복지관의 나눔 활동에 함께하며 큰 힘이 되어주는 단체”라며 “이번 후원 역시 지역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든든한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은 김장나눔을 비롯해 취약계층 지원, 돌봄서비스, 지역조직화 사업 등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 공동체 강화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