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웅상 범우회 13,14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1962년 임인생 범띠 친구들의 모임인 (재)웅상 범우회가 2025년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를 지난 25일 저녁6시 평산동소재 '장어나라'식당에서 개최됐다.
이 날 행사에는 회원 20여명이 참석하여 이·취임하는 회장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축하를 보냈으며 향후 범우회 발전방향에 대한 격의없는 토론으로 행사장의 열기와 회원들의 열정으로 범우회의 앞날을 도모했다.
김성환 이임회장(남창, 남도중앙건재)은 "부족한 점이 많지만 적극적인 성원으로 함께해준 범우회 친구들에게 깊은 감사인사를 드린다"고 말하고 "지나고보니 1년이 너무 짧다고 생각이 들고 더 잘할 수 있었는데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다음에 회장을 한다면 더 멋지게 해낼 것이라고 소감을 밝히며, 끝으로 회원들의 건강과 사업번창을 바란다"며 인사를 마쳤다.
정유진 신임회장(서창, 다복공인중개사)은 "어려운 시기에 회장을 맡아 수고한 김성환 회장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친구들의 적극적인 성원과 열정으로 다듬어온 범우회를 더욱 알차게 이끌어 나가겠다"고 피력한 후 "무엇보다 나이가 있는만큼 건강에 대해 최선을 다해서 가정과 우정을 지켜나가자"고 강조했다.
한편 (재)웅상 범우회는 2012년 창립한 모임으로 자영업하는 친구들로 구성되어있으며 지역상가에 미력하나마 도움이 되고자 장소를 순환하며 월1회 마지막주 목요일에 모임을 하고있다.
웅상거주 62년생 범띠생 중 명품범우회에 가입하고자하는 분은 신재철 사무국장(010-3587-1717)에게 문의하면 소정의 절차를 거쳐 가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