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의 달 9월, 울주선바위도서관으로 초대합니다
- 작가 강연회, 어린이 공연 등 다양한 행사 마련 -
2019-08-29 이가람 기자
울주선바위도서관이 독서의 달 9월을 맞아 지역주민 1,500여명을 대상으로 20여 회의 다양한 문화 행사를 개최한다.
9월 19일, 베스트셀러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의 저자 김수현 작가의 특별 초청 강연부터 「샤크」의 김우섭 작가, 「윌유메리미」의 마인드C 작가 등 유명 웹툰 작가 강연을 마련하여, 꿈을 향해 나아가는 젊은이들에게 힘을 주는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어린이들을 위한 상상 가득한 공연으로는 마술과 버블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매직버블쇼와 「한밤중 달빛 식당」을 모티브로 한 어린이 뮤지컬이 각 2회씩 펼쳐진다.
또한, 다양한 작품 전시회도 마련된다. 1층 누리마당에는「책, 도서관, 꽃으로 힐링하다」를 주제로 아름다운 원예작품 25점이 수놓이며, 로비에는 동화책「도서관 아이」등의 원작 삽화가 전시된다.
특히, 올해는 울주세계산악영화제를 울주선바위도서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타이키」등 8회의 다양한 영화들과 함께 황선미 작가, 서천석 박사 등의 특강이 함께 마련되어 있으며, 울주세계산악영화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울주세계산악영화제를 제외한 모든 행사는 9월 1일 9시부터 9월 17일까지 울주통합도서관에서 신청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울주선바위도서관(☎052-211-5773)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