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상도서관, 오는 21일 비대면 마술쇼 공연 개최
- 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 주관 ‘2020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2020-11-03 윤지영 기자
웅상도서관은 양산시민을 대상으로 ‘2020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사업의 일환으로 비대면(온라인) 공연을 오는 21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재)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공공 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은 지역 문화 예술 접근성 향상 및 이용률 제고를 위해 지역 주민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공공도서관에서 문화공연, 전시 등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올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비대면으로 개최한다.
웅상도서관은 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으로부터 공연 연출 및 영상 제작비(230만원 상당)를 전액 지원 받아 양질의 공연을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제공하고자 한다. 비대면 공연은 최영두 마술사가 진행하는‘패밀리매직펑크쇼’로서 전 연령을 대상으로 하며 음악과 함께 하는 스테이지 마술, 상대방의 마음을 확인하는 멘탈 매직, 간단한 마술을 배울 수 있는 마술학교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있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11월 3일 오전 10시부터 웅상도서관 홈페이지(http://uslib.yangsan.go.kr)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사전 신청자에 한하여 공연일 전 URL을 배부하며 해당 URL로 접속하면 공연 당일(11월 21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uslib.yangsan.go.kr)에서 확인하거나 웅상도서관(☎392-595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