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도시계획위원회 위원 공개모집

- 토지이용, 건축·교통·환경·방재 등 도시계획 관련분야 전문가 대상 -

2021-02-03     이가람 기자

울주군은 도시관리계획 결정 등의 심의 또는 자문 역할을 수행하는 현 도시계획위원회 위원들의 임기가 올해 3월 만료됨에 따라, 위원회 위원 재구성을 하기 위해 관련 분야 전문가를 공개모집 한다고 3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토지이용, 건축, 주택, 교통, 환경, 방재, 문화, 농림, 정보통신 등 도시계획 관련 분야에 학식과 경험이 있는 전문가로서 응모 자격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다만, 울주군 도시계획위원회 위원으로 3회 연임(6년)해 수행한 자와 관내 현업 종사자(건축사, 기술사) 등은 원칙적으로 모집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청서류는 오는 4일부터 19일까지 울주군 도시과를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우편번호 44959, 울주군 청량읍 군청로 1, 5층) 또는 이메일(invin0207@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심사를 거쳐 최종 위촉되는 위원은 2021년 3월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되며,「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및 다른 법령 등에서 도시계획위원회의 심의 또는 자문을 받도록 정한 사항을 심의하거나 자문할 예정이다.

공모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울주군 홈페이지 열린군정/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