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규석 기장군수, ‘장안천 정비사업(보도교)’ 현장점검
오규석 기장군수, ‘장안천 정비사업(보도교)’ 현장점검
  • 도광호 기자
  • 승인 2022.02.24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안천 정비사업(보도교 설치)’ 현장을 방문해 점검했다.ⓒ양산타임스
장안천 정비사업(보도교 설치)’ 현장을 방문해 점검했다.ⓒ양산타임스

오규석 기장군수는 24일 오전 10시 30분경 지역 주민들과 방문객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보행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 중인 ‘장안천 정비사업(보도교 설치)’ 현장을 방문해 점검했다.

‘장안천 정비사업(보도교 설치)’은 총사업비 약 15억원을 투입해, 지난 2019년 12월 실시설계를 완료하고 지난 2020년 9월 착공해 ‘전체 길이 56m, 폭 4~6m’ 구간 공사 중이며, 오는 3월 준공할 계획이다.

장안천을 횡단하는 보도교가 개설되면 최근 개통한 동해선 월내역으로 접근성이 높아져 지역 주민들의 교통편의가 증대되고, 장안천 야구장 등 주변 편의시설의 접근성도 향상돼 주변 관광지와 연계한 지역 경제 활성화도 기대된다.

또한, 장안천 산책로와 가족 휴게공원 등과 연결돼 누구나 손쉽게 주변 산책로와 공원을 찾아 힐링할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된다.

오규석 기장군수는 장안천 보도교 등 정비공사 현장을 둘러본 뒤 “보도교 개설로 지역 주민들의 교통편의가 증대되고 공원과 산책로 등으로 접근성이 높아져 방문객들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이 손쉽게 주변 공원을 찾아 힐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담당부서에서는 정비 공사를 조속히 완료해 주민 불편사항을 해소하고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관리에도 철저를 기할 것”을 당부했다.

양산타임스=도광호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