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맛있는 반찬, 취약계층 밑반찬 지원으로 ‘정관마을이음’사업 참여
더 맛있는 반찬, 취약계층 밑반찬 지원으로 ‘정관마을이음’사업 참여
  • 도광호 기자
  • 승인 2022.06.2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읍 소상공업체인 ‘더 맛있는 반찬’은 지난 20일 정관마을이음 사업에 참여해 현판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현판식에는 왼쪽부터 임현준 더 맛있는 반찬 대표, 김소영 더 맛있는 반찬 대표이사, 김종천 정관읍장, 손수옥 ⓒ양산타임스
왼쪽부터 임현준 더 맛있는 반찬 대표, 김소영 더 맛있는 반찬 대표이사, 김종천 정관읍장, 손수옥 ⓒ양산타임스

정관읍행정복지센터(읍장 김종천)는 관내 소상공업체인 ‘더 맛있는 반찬’과 지난 20일 ‘정관마을이음-6호’ 현판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임현준 더 맛있는 반찬 대표와 김종천 정관읍장 등이 참석했다.

기장군 정관읍 용수로 87에 위치한 ‘더 맛있는 반찬’은 지난 2019년 12월 오픈해 2020년부터 현재까지 식사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정관읍 저소득 가정 5세대에 주 2회 밑반찬을 후원해 왔다. 이번 ‘정관마을이음’ 사업의 참여를 계기로 지원가구를 10세대까지 확대해 지원한다.

임현준 더 맛있는 반찬 대표는 “지역에서 받은 사랑을 어려운 지역 주민들에게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식사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층 이웃들에게 밑반찬 지원을 더 많이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종천 정관읍장은 “더 맛있는 반찬이 정관마을이음 사업 후원업체로 참여해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밑반찬이 꼭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관마을이음’ 사업은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지역의 인적·물적 자원 네트워크 사업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개인·기업·단체는 정관읍 맞춤형복지팀(☏051-709-2802)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산타임스=도광호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