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력과 열정으로 한 해 동안 갈고닦은 실력 뽐내 -


양산시 강서동 주민자치회(회장 최규양)는 지난달 25일 강서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과 강사들을 비롯하여 주민자치회원, 문화체육회원, 유관단체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강서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그동안 코로나19 확산으로 운영하지 못했던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은 올해 재개되어 현재 11개 프로그램이 개설·운영 중이며, 160여명의 수강생이 참여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 발표회에는 △줌바댄스, △라인댄스, △민요장구, △우리춤, △통기타, △스포츠댄스 6개 프로그램 수강생 약 50여명이 참석하여 1년 동안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수강하며 갈고닦은 기량을 발휘하여 멋진 공연을 선보였으며, 발표회에 참석한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최규양 강서동 주민자치회장은 “바쁜 가운데에도 틈틈이 시간을 내어 발표회 준비에 온 힘을 기울여 주신 각 프로그램 수강생 여러분의 노력과 열정에 존경을 표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주민 삶의 질을 높이고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오혜정 강서동장은 “한 해의 마무리를 준비하는 11월 말미에 2022년 강서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가 이처럼 성황리에 개최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오늘 행사를 통해 강서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주민자치회 그리고 강서동 주민 전체가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리가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양산타임스=윤가비 기자 yangsantimes@naver.com
저작권자 © 양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