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상종합사회복지관 (사)한국가수협회 양산시지회 · 태경테크 지원, ‘사랑나눔 효(孝)경로잔치’ 실시
웅상종합사회복지관 (사)한국가수협회 양산시지회 · 태경테크 지원, ‘사랑나눔 효(孝)경로잔치’ 실시
  • 윤가비 기자
  • 승인 2022.12.13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잔치ⓒ양산타임스
효잔치ⓒ양산타임스
효잔치ⓒ양산타임스
효잔치ⓒ양산타임스

웅상종합사회복지관(관장 오경)은 ㈜태경테크(대표 김갑용) 및 (사)한국가수협회 양산시지회(지회장 강민지) 지원으로 지난 9일 지역 어르신 100명을 대상으로 ‘사랑나눔 효(孝) 경로잔치’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태경테크의 특식비(50만원) 및 물품(87만원 상당) 후원으로 준비 되었으며, 후원금·품을 통하여 행사 전 어르신들게 따뜻한 삼계탕을 대접하고 경로잔치에 참여한 어르신들에게 경품으로 선물을 나눠드렸다.

 공연은 (사)한국가수협회 양산시지회에서 준비한 가요, 민요, 학춤, 벨리댄스 등 풍성한 볼거리로 어르신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였으며, 당일 삼계탕 특식제공 배식 및 설거지는 ‘웅상이야기’ 소속 회원들의 봉사로 이루어졌다.

 ㈜태경테크 김갑용 대표는 “정말 오랜만에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식사대접과 문화공연을 할 수 있었는데,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양산 한국가수협회와 함께 재능기부를 통해 봉사와 나눔활동을 하겠다.” 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신 한 어르신은 “매일 오늘만 같으면 즐겁고 좋을 것 같다. 점심식사도 맛있게 먹고, 공연도 멋지고 재미있었다. 좋아하는 음악들을 들으니 너무 행복했다.”라고 소감을 표현했다.

양산타임스=윤가비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