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웅경북향우회 '회장 이.취임식 및 창립 31주년 송년의 밤' 행사 개최
재웅경북향우회 '회장 이.취임식 및 창립 31주년 송년의 밤' 행사 개최
  • 윤병수 기자
  • 승인 2022.12.13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임 이영환 회장 "집행부 및 선.후배 회원 여러분께 감사"
-신임 남우채 회장 "친목도모와 상부상조하는 큰 버팀목 되게 최선"
ⓒ양산타임스
화이팅하는 단체회원 ⓒ양산타임스
ⓒ양산타임스
참석회원및 내빈 ⓒ양산타임스
ⓒ양산타임스
회기 전달받은 신임회장 ⓒ양산타임스
ⓒ양산타임스
이임 이영환회장 부부와 신임 남우채회장 부부 ⓒ양산타임스
ⓒ양산타임스
케잌 절단식 ⓒ양산타임스

재웅경북향우회는 "회장 이.취임식 및 창립31주년 송년의 밤" 행사를 내빈 및 회원가족 1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지난 12일 오후6시 센텀코리아 대연회장에서 성대히 진행했다.

본회 이완우초대의장의 격려사에 이어 바쁜 가운데도 참석하여 축사한 박일배 시의원과허용복 도의원, 성용근, 김석규, 강태영 시의원 및 호남향우회, 강원향우회, 충청향우회, 서부경남향우회 등 여러 단체 회장과 임원진 내빈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임하는 17대 이영환 회장은 "지난 2년동안 좋은일과 궂은일이 많았지만, 회장직을 무난히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역대 회장단과 이사회 임원 및 회원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취임하는 18대 남우채 회장은 취임사에서 "코로나19로 활동하는데 어려움이 많았을 전임회장 및 임원진의 노고에 심심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하고, "재웅경북향우회가 회원 상호간에 친목을 도모하고 상부상조하여 정을 나눌 수 있는 큰 버팀목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이젠 고향이 된 웅상지역에도 보탬이 되는 향우회로 우뚝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하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부탁했다.

한편, 재웅경북향우회는 대구.경북 지역출신 80여명의 회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회원간에 형제와 같은 끈끈한 정으로 지역봉사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31주년 차 명품 향우회다.

양산타임스=윤병수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