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2019 내나라 여행박람회’ 참여
양산시 ‘2019 내나라 여행박람회’ 참여
  • 윤병수 기자
  • 승인 2019.04.09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합동홍보관 운영하여 주요 관광지·특산물 홍보 -
양산시는 ‘2019 내나라 여행박람회’ 참여해서 양산관광 홍보를 펼쳤다.ⓒ양산타임스
양산시는 ‘2019 내나라 여행박람회’ 참여해서 양산관광 홍보를 펼쳤다.ⓒ양산타임스

 

양산시는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9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참여해 양산관광 홍보를 펼쳤다.

‘내나라 야간여행’이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박람회는 총 337개의 기관이 참여해 500여개의 부스를 운영했으며, 경상남도는 양산시를 비롯한 15곳의 시군이 참여, 각 시군의 다양한 관광주제를 가지고 운영됐다.

양산시의 홍보운영관은 특산물(원동매실, 상황버섯, 삽량빵 등)을 소개 및 시음, 홍보영상 상영, 홍보물 배부 등을 실시했으며, 특히 양산타워 등 양산의 색다른 야경을 소개함으로써 양산시 홍보관에 관람객들의 발걸음을 머물게 했다.

이와 함께 양산의 대표관광지인 통도사, 배내골을 비롯해 원동매화축제 등 우수한 양산의 관광자원을 소개하고 알리는데 초점을 두었다.

양산시 이정희 문화관광과장은 “서울에서 개최하는 박람회에 참여해 이번 기회에 양산의 다양한 모습과 주요관광자원을 소개하는 한편, 타 지역의 관광현황을 파악하여 양산의 관광산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고 밝혔다.

양산타임스=윤병수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