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종복 기장군수, ‘SNS 채널 운영 관리’ 본격 시행... 군민과 소통&공감하는 군정 구현
정종복 기장군수, ‘SNS 채널 운영 관리’ 본격 시행... 군민과 소통&공감하는 군정 구현
  • 도광호 기자
  • 승인 2023.06.0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장군(군수 정종복)은 ‘기장군 공식 SNS 채널 운영관리 용역’을 본격 시행하면서 군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군정을 구현해 나가겠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용역은 기장군 공식 SNS 채널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로 각종 군정정보를 발 빠르게 제공하고, 군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추진됐다.

용역 기간은 6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이며, 해당기간 동안 군은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채널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활용하여 군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향후 군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재난, 안전, 문화, 행사 등 군민들이 알아야 할 중요한 사항은 물론, 주요 군정 정책 추진사항 및 계획 각종 공지사항 등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전달하여 군민들의 편의를 도모할 예정이다.

특히 군민들의 의견과 제안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이를 정책 기획과 실행단계에 반영하여, 군민들이 군정에 직접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SNS 채널은 단순한 정책홍보 수단 중 하나가 아니라 군민과 소통하는 중요한 창구이다”라고 강조하며, “다양한 SNS 채널을 활성화하여, 군민들과 정보를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군민들의 적극적인 정책 참여를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양산타임스=도광호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