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양산, 양산사랑카드 앱에서 8월 할인쿠폰 제공
배달양산, 양산사랑카드 앱에서 8월 할인쿠폰 제공
  • 윤병수 기자
  • 승인 2023.08.14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사랑카드ⓒ양산타임스
양산사랑카드ⓒ양산타임스

배달양산은 여름철 배달수요 증가세를 이어가기 위해 8월에만 최소 19,500원 이상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배달양산은 양산사랑카드 어플리케이션 안에서 이용 가능한 배달주문서비스로 소상공인에는 중개수수료 없이, 소비자에게는 양산사랑카드 포인트 및 할인 쿠폰 혜택을 주는 공공배달앱이다.

이번 할인 쿠폰은 7일부터 27일까지 3주일간 발행되며, 일주일에 한번씩 포장 또는 배달 주문형태에 따라 각각 1인 1매씩 제공한다. 쿠폰 금액은 1,000원에서 5,000원까지로 다운로드 받아 발급일로부터 7일 내 사용할 수 있다. 포장 전용 쿠폰은 기간 중 발행매수 제한 없이 1주일마다 제공되며, 배달전용 쿠폰은 1주일마다 5,000매에 한정하여 제공한다.

시는 높은 배달료 부담으로 1분기 주춤하던 배달앱 이용자 수가 폭염·폭우·휴가철로 다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배달비 부담을 더욱 줄이고 포장 이용자를 늘리기 위해 포장전용 쿠폰 혜택을 확대했다. 포장 쿠폰 이용자는 앱에서 주문하고 안내메세지 시간에 맞춰 음식점에서 픽업하면 된다.

배달양산은 이외에도 전달 주문 실적에 따라 회원 등급별로 지급되는 할인쿠폰을 운영사가 매달 제공하고, 가맹점이 자체적으로 할인을 제공하는 할인맛집 쿠폰도 지속적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의 외식비 부담은 낮추고,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에 기여하는 행사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양산타임스=윤병수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