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콩스버그마리타임(주), 기장군 정관읍에 플로깅 캠페인 수익금 200만원 쾌척
한국콩스버그마리타임(주), 기장군 정관읍에 플로깅 캠페인 수익금 200만원 쾌척
  • 도광호 기자
  • 승인 2023.12.20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장군청사전경(현수막)ⓒ양산타임스
기장군청사전경(현수막)ⓒ양산타임스

기장군 정관읍행정복지센터(읍장직무대리 송영종)는 최근 ‘한국콩스버그마리타임(주)’이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한국콩스버그마리타임(주)은 매년 연말 기부를 진행해 왔으며, 올해는 회사 슬로건‘Protecting people and planet’에 맞춰 직원 근무지 주변을 조깅하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행사를 진행하였고, 행사 기간동안 플로깅에 참여한 직원의 걸음 수를 기부금으로 환산하여 모인 200만원을 정관읍에 전달하였다.

한국콩스버그마리타임(주) 대표 조니호그는“이번 플로깅 활동은 직원들의 참여로 환경 보호와 기부를 함께 실천하여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송영종 정관읍장(직무대리)은“이웃을 위해 소중한 마음을 모아주신 한국콩스버그마리타임(주)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부금은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정관읍 특화사업비로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장군 정관읍에 부산 본사를 두고 있는 한국콩스버그마리타임(주)은 노르웨이에 본사를 둔 외국계 기업으로, 2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콩스버그 그룹의 전액 출자 자회사다. 주력제품은 선박 자동화 시스템으로, 모든 해양 산업 분야에 혁신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해양 기술 기업이다.

양산타임스=도광호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