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읍, 연말연시 정나누기 지원사업 ‘요리조리 크리스마스’ 추진
기장읍, 연말연시 정나누기 지원사업 ‘요리조리 크리스마스’ 추진
  • 도광호 기자
  • 승인 2023.12.27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장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이 취약계층 가구에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양산타임스
기장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이 취약계층 가구에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양산타임스

기장읍행정복지센터(읍장 황창훈)는 지난 21일 기장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권묘연)와 함께 연말연시 정나누기 지원사업인 ‘요리조리 크리스마스’ 사업을 시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소외되기 쉬운 취약계층에게 연말연시 분위기를 조성하고 가족 간 화합의 장을 마련해 주고자 추진됐으며, 관내 아동·청소년 취약계층 14가구에 크리스마스 선물 패키지를 지원하였다.

크리스마스 선물은 10만원 상당의 물품으로 ▲가족이 함께 모여 요리할 수 있는 밀키트 음식 ▲케이크 ▲텀블러로 3종의 물품을 정성껏 꾸려 각 가정에 전달하였다.

권묘연 위원장은“작은 선물이지만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밝게 웃는 아이들의 모습이 떠올라 우리의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황창훈 기장읍장은“경제난으로 얼어붙은 연말연시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껴져 반가운 마음이었다”라며, “이번 정나누기 사업을 시작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문화가 더욱 확산할 수 있도록 적극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산타임스=도광호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