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문화예술회관, 뮤지컬 ‘알사탕’ 개최
양산문화예술회관, 뮤지컬 ‘알사탕’ 개최
  • 윤지영 기자
  • 승인 2025.03.1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4월 26일(토)~27일(일) 대공연장서, 세상에서 가장 쉽고도 어려운 한마디를 전하다 -
ⓒ양산타임스
양산문화예술회관, 뮤지컬 ‘알사탕’ 개최ⓒ양산타임스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성관) 오는 4월 26일(토) ~ 4월 27일(일) 2일간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뮤지컬 ‘알사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알사탕’은 아동문학계의 노벨상이라 불리는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상’을 수상한 백희나 작가의 원작을 무대화한 작품이다. 기발한 상상력과 유머, 그리고 가슴 뭉클한 감동이 어우러진 이 작품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동심을 불러일으키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작품은 주인공 동동이가 친구들과의 소외감을 느끼던 중, 문방구에서 ‘알사탕’을 사면서 시작된다. 동동이는 사탕을 먹은 후 낡은 소파, 늙은 개, 잔소리하는 아빠, 그리운 할머니 등 주변 인물들의 숨겨진 마음을 알게 되고, 투명한 사탕을 통해 다른 사람들의 진심을 들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된다.

뮤지컬 알사탕의 예매는 오는 4월 1일(화) 오전 10시부터 유료회원, 4월 2일(수) 오전 10시부터 양산시민, 4월 3일(목) 오전10시부터 일반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공연예매는 양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yangsanart.net)에서 PC 및 모바일로 가능하며, 입장료는 전좌석 25,000원이다. (문의사항 : 양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참고)

양산타임스=윤지영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