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금청소년문화의집, ‘MYT 유스시네마’ 개최
물금청소년문화의집, ‘MYT 유스시네마’ 개최
  • 윤병수 기자
  • 승인 2025.07.0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소년과 가족이 함께하는 세대 공감 영화 상영회 -
물금청소년문화의집 MYT 유스시네마 포스터ⓒ양산타임스
물금청소년문화의집 MYT 유스시네마 포스터ⓒ양산타임스
물금청소년문화의집 청춘비행 공연장ⓒ양산타임스
물금청소년문화의집 청춘비행 공연장ⓒ양산타임스

양산시 물금청소년문화의집(관장 홍영식)은 6월 28일(토)부터 8월 23일(토)까지 청춘비행 공연장에서 청소년과 가족이 함께하는 문화체험 프로그램 ‘MYT 유스시네마(Youth Cinema)’를 운영한다.

‘MYT 유스시네마’는 청소년의 문화 향유권을 보장하고, 지역사회 내 소통과 공감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상영이 진행되는 물금청소년문화의집 청춘비행 공연장은 청소년을 위한 문화체육시설로 음향 및 조명 설비가 우수해 쾌적한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 영화 상영회는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청소년 및 청소년을 포함한 가족 누구나 선착순 200명까지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상영작은 청소년 선호도 조사와 추천을 바탕으로 선정되었으며, 세대와 계층을 아우르는 다양한 영상콘텐츠로 구성된다. ▲인사이드 아웃(7월 12일) ▲이웃집 토토로(8월 2일)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8월 23일)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세부 내용 및 운영 시간은 물금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물금청소년문화의집 홍영식 관장은 “MYT 유스시네마를 통해 청소년이 주체적으로 문화콘텐츠를 즐기며 건강한 여가문화를 경험하길 기대한다”며 “물금청소년문화의집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청소년수련시설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양산타임스=윤병수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