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동 적십자봉사회, 삼계탕 무료나눔 봉사
평산동 적십자봉사회, 삼계탕 무료나눔 봉사
  • 윤가비 기자
  • 승인 2025.09.19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따뜻한 삼계탕 한 그릇에 담긴 이웃사랑 -
평산동 적십자 삼계탕 나눔ⓒ양산타임스
평산동 적십자 삼계탕 나눔ⓒ양산타임스

양산시 평산동 적십자봉사회는 지난 18일 한가위를 맞아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하는 삼계탕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한부모가정과 관내 저소득계층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대상자들에게 삼계탕을 한 마리씩 개별 포장해 집으로 직접 배달하는 형식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적십자회원들은 한마음 한 뜻으로 준비된 삼계탕을 들고 수혜자의 집을 방문, 일일이 문 앞에 전달하며 명절의 기쁨과 따뜻함을 함께 나누었다. 나눔을 함께한 회원들은 저마다의 활동에 큰 보람을 느꼈으며, 명절에 가족과 함께하기 어려운 수혜자들에게 가족과 같은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더욱 큰 기쁨이 되었다고 전했다.

이상진 평산동장은 이번 나눔 봉사가 단순히 식량을 제공하는 것 이상의 이웃사랑의 실천이라고 표현했다. 그는 “이번 행사가 모두에게 따뜻한 명절을 선사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으리라 확신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따뜻한 나눔의 정신에 동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평산동 적십자봉사회는 관내 저소득계층에 점심식사를 제공하는 봉사를 매주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과 나눔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고 있다. 사랑과 나눔의 정신을 바탕으로 한 이들의 활동은, 지역사회 내에서 사람과 사람 간의 소통과 연대를 더욱 강화시키고 있다.

양산타임스=윤가비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