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동면 면민 한마당 축제 성료
제19회 동면 면민 한마당 축제 성료
  • 윤지영 기자
  • 승인 2025.10.20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9회 동면 면민 한마당 축제ⓒ양산타임스
제19회 동면 면민 한마당 축제ⓒ양산타임스
제19회 동면 면민 한마당 축제ⓒ양산타임스
제19회 동면 면민 한마당 축제ⓒ양산타임스

양산시 동면은 지난 18일 금산근린공원 일대에서 열린 ‘제19회 동면 면민 한마당 축제’가 약 2,000여명의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벌룬쇼 △코믹 버블쇼 △이벤트 게임 △초청가수 공연 △프리마켓 △체험부스 운영 등 세대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당초 오후 1시 금산근린공원 인근 석산근린공원에서 금산근린공원까지 이어지는 걷기대회로 축제의 막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우천으로 주민들의 안전을 고려해 걷기대회는 부득이하게 취소됐고, 주민들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초청가수들이 펼치는 흥겨운 무대를 함께하며 끝까지 자리를 지켰다.

행사장에서는 어린이 동요 공연, 줌바 댄스, 코믹 버블쇼 등 다양한 무대가 펼쳐졌다. 관내 어린이집 및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 지역주민들이 무대에 올라 특별한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코믹 버블쇼는 비눗방울과 유머가 어우러진 이색 공연으로 어린이 관객들의 탄성을 이끌어냈다.

개회식 이후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주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게임이 펼처졌고, 뒤이어 초청가수 공연이 무대를 장식하며 축제의 장을 뜨겁게 달궜다.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가을의 문턱에서 자연의 정취를 만끽하며, 동면 면민 모두가 하나 되어 즐기고 마음을 나누는 소통의 장이 이루어졌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변화하는 동면의 중심에서 지역 주민 간 화합과 단결을 다시금 확인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주민 화합과 지역문화 발전을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양산타임스=윤지영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