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금읍, ‘행복나눔가게’ 77호점 협약 체결
물금읍, ‘행복나눔가게’ 77호점 협약 체결
  • 윤지영 기자
  • 승인 2026.01.0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겹정 물금읍 행복나눔가게로 변신 -
물금읍 행복나눔가게 77호점 협약ⓒ양산타임스
물금읍 행복나눔가게 77호점 협약ⓒ양산타임스

양산시 믈금읍은 지난 8일 삼겹정(대표 선병국)에서 물금읍행정복지센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김상준)에 매달 30인분의 냉동 볶음밥을 기부하는 뜻깊은 활동을 시작하는 ‘행복나눔가게’ 77호점 협약을 체결했고 밝혔다.

물금읍 서들로 142에 위치한 삼겹정은 지역사회의 행복과 공동체 발전을 위해 이번 기부 활동을 결심하게 되었다. 이번 기부는 물금읍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겹정은 자신들의 맛있는 음식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는 의지를 보였다. 특히 이번 기부는 단순한 1회성이 아니라, 매달 정기적으로 이루어져 지속 가능한 나눔이 될 전망이다.

선병국 대표는 “우리의 작은 나눔이 지역사회의 큰 행복으로 이어질 것을 믿는다”며 “삼겹정이 단순한 음식점을 넘어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함께 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 같은 기부 활동은 음식점을 운영하는 이웃들에게도 긍정적인 모범 사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물금읍 행정복지센터는 삼겹정의 기부 활동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체계적인 배분과 관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이번 기부로 인한 지역사회의 긍정적 영향에 대한 후속 기획도 준비하고 있다.

심주석 물금읍장은 “삼겹정의 정기적인 기부는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되고 있고, 이로인해 주민간의 정서적 유대감이 더욱 견고해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물금읍이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물금읍은 행복나눔가게사업을 통해 더 많은 기업과 단체가 참여하도록 독려할 방침이다. 협약과 관련된 더 자세한 문의는 물금읍 맞춤형복지팀(055-392-7081)에 연락하면 된다.

양산타임스=윤지영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