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시민대상 ‘세계디자인여행’교육 실시
양산시, 시민대상 ‘세계디자인여행’교육 실시
  • 이가람 기자
  • 승인 2019.08.2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물금읍 미래디자인융합센터에서 열려... 누구나 당일 참가 교육 가능 -
지난 22일 열린 '세계디자인여행 - 홍콩편' 교육ⓒ양산타임스
지난 22일 열린 '세계디자인여행 - 홍콩편' 교육ⓒ양산타임스
ⓒ양산타임스
물금읍 미래디자인융합센터에서 열리는 양산시민 '세계디자인여행' 교육 ⓒ양산타임스

 

양산시는 8월 22일 ‘세계디자인여행_홍콩편’을 시작으로 11월까지 4회에 걸쳐 시민들을 대상으로 디자인역량강화교육을 실시한다.

올해 기획된 ‘세계디자인여행’은 디자인 분야의 세계적 트렌드를 주제로 시민들이 디자인을 쉽게 접하고 이해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이를 통한 삶의 질적 수준 향상과 디자인 의식 함양을 위해 기획됐다.

첫 교육이 실시된 지난 22일에는 세계 아트 및 디자인 시장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는 홍콩의 디자인 트렌드를 갤러리 이듬의 강금주 대표가 아트, 디자인, 여행 핫스팟 소개 등 다양한 구성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9월 26일에는 ‘스페인 건축 여행’, 10월 31일에는 ‘북유럽 인테리어 디자인 여행’을 주제로 교육이 실시되며, 마지막 11월에는 ‘벨기에 패션 디자인 여행’이 예정돼 있다. 교육 장소는 물금읍 미래디자인융합센터 지하 1층 컨벤션홀에서 진행되며 사전접수 없이 누구나 당일 참가로 교육이 가능하다.

양산시는 4개월간 진행되는 세계디자인여행을 통해 시민들이 디자인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는 기회가 마련되고 이를 통해 ‘더 큰 변화, 더 행복한 도시, 양산’에 한 발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양산타임스=이가람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