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전국 차트코리아가 선정한 골드싱어상 수상 가수김정석
2019년 전국 차트코리아가 선정한 골드싱어상 수상 가수김정석
  • 윤병수 기자
  • 승인 2019.12.04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4회 한국 가요창작인의 날 및 가요창작인 공로대상 시상식 ⓒ양산타임스
제34회 한국 가요창작인의 날 및 가요창작인 공로대상 시상식 ⓒ양산타임스

지난 11월27일 서울 강북문화예술회관에서 (사)한국연예예술인 공연협회에서 주최하고 (사)한국 가요창작협회가 주관한 제34회 한국 가요창작인의 날 및 가요창작인 공로대상 시상식 자리에서 양산지역 가수 김정석씨가 2019년 전국 차트코리아가 선정한 골드싱어상을 수상했다.

이 날 여러가수들 중에서 골드싱어상을 수상한 가수 김정석씨는 “더 뛰어난 가수가 많은데도 분에 넘치는 상을 받아서 더 책임감을 느낀다”며 겸손해했다.

아울러 "늘 격려와 성원을 아끼지 않는 ‘정사모’ 팬클럽 500여명의 회원들에게 모든영광을 돌린다"고 말하며 “더욱 더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가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2019년 전국 차트코리아가 선정한 골드싱어상 수상 김정석 ⓒ양산타임스
2019년 전국 차트코리아가 선정한 골드싱어상 트로피 ⓒ양산타임스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석현이사장은 시상식 인사말에서 “한국가요 속에는 시대를 타고 흐르는 훌륭한 애국, 애향, 애민의 정신이 살아 숨쉬고 있다”면서 “척박한 가요영토를 개척해오신 선배님들과 여기 모이신 가요창작회원들, 그리고 가요창작협회 김상욱 회장 및 모든 작곡, 작사가분들에게 감사함을 드린다"고 말하고, "34회 가요 창작인의 날을 맞아 귀한상을 받으신 수상자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애뜻함을 전했다.

한편, 가수 김정석씨는 타이틀곡 ‘양산아리랑’과 ‘인생이모작’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수상의 기쁨도 차지했다.

대표곡 인생이모작을 노래하는 가수 김정석씨 ⓒ양산타임스

 

양산타임스=윤병수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