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계종합상설시장, 이웃사랑 국밥나눔 행사 ‘훈훈’
덕계종합상설시장, 이웃사랑 국밥나눔 행사 ‘훈훈’
  • 윤병수 기자
  • 승인 2019.12.1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번영회에서 직접 끓인 한우국밥 2,000여 그릇 대접 -
- 시장 방문 고객 및 인근 주민, 지역 어르신과 훈훈한 정을 나누고 감사의 의미 전달 -
덕계종합상설시장 번영회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덕계종합상설시장 이웃사랑 국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양산타임스
덕계종합상설시장 번영회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덕계종합상설시장 이웃사랑 국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양산타임스

덕계종합상설시장 번영회(회장 이창길)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시장 후문 주차장에서 10일 ‘덕계종합상설시장 이웃사랑 국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시장 방문 고객 및 인근 주민, 지역 어르신과 훈훈한 정을 나누고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덕계종합상설시장 번영회에서 직접 끓인 한우국밥 2,000여 그릇을 대접했다.

올해로 4회째 번영회에서 직접 행사를 준비하며 상인간 화합을 도모하고, 행사에 참여하는 주민들에게 아주큰 호평을 받고 상설시장도 홍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시장 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창길 번영회장은 “덕계종합상설시장이 오늘날 이토록 번영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분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 덕분”이라며 “이러한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따뜻한 국밥을 대접하여 훈훈한 정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덕계종합상설시장은 1995년 개설한 이래 226개의 점포가 영업을 하고 있으며, 최근 1년간 1억5천만원의 사업비를 지원 받아 1층 화장실 개보수, 옥상 방수공사 등 총 4개의 사업을 완료하고, 시장을 이용하는 고객 편의 도모를 위해 힘쓰고 있다.

양산타임스=윤병수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