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나누면 배가 되는 행복, 나눔리더스 클럽”
“함께 나누면 배가 되는 행복, 나눔리더스 클럽”
  • 윤지영 기자
  • 승인 2018.09.0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리더스클럽 2호 탄생, 부산지방공인회계사회 가입
부산지방공인회계사회 배영호회장(왼쪽)과 신정택회장.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정택)와 함께하는 나눔리더스클럽 캠페인에 부산지방공인회계사회가 동참하기로 하면서 9월 4일 오후 1시 30분, 부산상공회의소 대강당에서 가입식을 진행했다. 가입식은 부산지방공인회계사회 배영호 회장,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정택 회장 및 부산공인회계사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부산지방공인회계사회에서는 회원들간의 정기모임에서 개인적으로는 실천하기 힘들지만, 부산지방공인회계사회를 통해 마음을 모아 의미있는 일을 하는 것은 더 쉽게 실천할 수 있어며 또한 더 가치있지 않겠냐는 의견이 나왔고, 이에 부산지역을 위해 나눔을 실천할 곳을 논의하다, 회원들 만장일치로 함께 해서 더 행복해지는 ‘나눔리더스 클럽’에 가입하기로 결정했다.

부산지방공인회계사회에서는 회원들이 나눔에 자발적으로 동참하도록 하기 위해 모두가 모인 자리에서 나눔리더스클럽 가입식을 가졌으며, 이어서 참석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사회적 가치를 주제로한 ‘나눔교육’도 실시하였다.

부산지방공인회계사회는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함으로써 향후 3년 동안 꾸준히 성금을 모아 3년간 1천만원의 기부금을 기탁 할 계획이다.

부산지방공인회계사회 배영호 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부산 지역을 돕는 일에 동참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나눔을 확산 시키고 사랑을 나누는 일을 실천하는 나눔리더스클럽 회원으로써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전파하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에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정택 회장은 “경기가 어려워서 다양한 업종 모두 경영의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다. 이런 시기에 나눔을 결심 하고 함께 동참하고자 문을 두드려 주신 것에 감사하다. 지금까지 부산지역의 나눔리더스클럽 2호까지 탄생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다린다”고 밝혔다.

나눔리더스클럽이란 다양한 모임·단체의 자격으로 나눔을 실천하여 나눔 문화 확산을 선도해 나가는 기부 모임 · 단체를 뜻하며 3년 내 1,000만원을 일시 혹은 약정 기부할 경우 가입 가능하다. 가입식을 통해 기부를 실천하는 모임 · 단체임을 인증하는 인증패를 전달 하고 있다. 가입 문의는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051-790-1411)로 하면 된다.

양산타임즈=윤지영 기자

양산타임스=윤지영 기자 webmaster@ys-time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