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삼방시장, 제4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개최
김해 삼방시장, 제4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개최
  • 이가람 기자
  • 승인 2018.12.08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 삼방시장은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시장 내에서 제4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개최한다.

해당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김해시가 주관하고, 김해삼방시장 상인회, 김해삼방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에서 주최, ㈜핀연구소가 시행한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는 김장철을 맞아 고객과 상인이 직접 참여하여 김장을 담그고 참여한 고객들의 이름으로 지역 복지센터를 통해 김장김치를 필요로 하는 이웃에게 전달하는 행사다.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는 김해지역에 거주하는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30팀을 모집할 계획이다. 또한 지역 자원봉사 단체와 협약하여 지역청년들이 자원봉사자로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하였다.

김장행사가 끝나면 직접 담근 김장김치와 함께 수육이 제공되어 행사에 참여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뒷풀이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안오영 삼방시장 상인회장은 “우리 삼방시장은 2015년부터 김장나누기 행사를 매년 정기적으로 이어왔다. 올해도 김장나누기 행사를 통해 지역과 함께하는 따뜻한 시장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승묵 삼방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장은 “올해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는 우리시장이 문화관광형시장으로 선정된 후 진행되는 만큼 사업단에서도 더욱 지원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안전사고 없이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람의 김장나누기 행사 참여를 희망하는 지역주민은 삼방시장상인회 또는 삼방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방시장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양산타임스=이가람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