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에너지융합 일반산업단지 입주계약식 개최
울주군, 에너지융합 일반산업단지 입주계약식 개최
  • 이가람 기자
  • 승인 2020.06.30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경콘크리트산업, ㈜케미폴리오 2개사 입주계약 -
울주군이 (주)대경콘크리트산업, (주)케미폴리오와 에너지융합 일반산업단지 입주계약식을 계최했다. ⓒ양산타임스
울주군이 (주)대경콘크리트산업, (주)케미폴리오와 에너지융합 일반산업단지 입주계약식을 계최했다. ⓒ양산타임스

울주군은 30일 군청 7층 이화홀에서 에너지융합 일반산업단지 입주 예정 기업들과 계약식을 개최했다.

이번에 입주계약을 체결한 기업 은‘㈜대경콘크리트산업’과 ‘㈜케미폴리오’ 2개사로 분양대금 40억원의 입주계약이다.

㈜대경콘크리트산업은 구조용 콘크리트제품을 제조하는 기업이며, ㈜케미폴리오는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포토레지스트 수지 소재를 생산하며 수입에 의존하고 있는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분야 소재의 국산화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되는 기업이다.

입주계약식에 참석한 이선호 군수는 “이번에 계약한 기업은 모두 울산 외 지역에서 울주군으로 이전하는 기업으로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우리 군은 에너지융합 산업단지에 생산기반시설 뿐만 아니라 근로환경 개선 및 금융 지원을 통해 기업 활동에 활력을 불어 넣겠다”고 말했다.

한편 울주군은 조선업 침체와 코로나19 전 세계적 유행 등에 의한 불황으로 산업단지 분양률 저조를 극복하기 위해 지난달부터 산업용 기계・장비 수리업 등 입주대상 업종 확대, 지원시설용지 내 주유소, 자동자 정비공장 등 산업시설을 지원하는 특정 건축물 허용, 2년간 중도금 대출이자를 지원, 분양대금 완납 이전이라도 토지사용을 허용하는 등의 내용을 담은 에너지융합 산업단지 관리기본계획(변경)을 고시하고, 분양(변경) 공고한 바 있다.

양산타임스=이가람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