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청소년 진로특강 개최
2019년 청소년 진로특강 개최
  • 윤병수 기자
  • 승인 2019.02.18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철범 변호사의 “공부와 진로이야기”

양산시는 오는 2월 21일 19시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청소년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로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하루공부법』의 저자인 박철범 변호사를 초청하여 ‘공부와 진로이야기’라는 주제로 본인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학습법과 진로에 대해 강의할 계획이다.

박철범 변호사는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 ‘진짜공부비법’ 등 다수의 TV프로그램에도 출연한 바 있으며 『박철범의 하루공부법』, 『하루라도 공부만 할 수 있다면』, 『방학공부법』, 『공부추진력』등 다수의 저서를 집필한 청소년 분야 베스트셀러 1위 최다선정 작가이며, 어려운 가정형편 속에서도 꼴찌에서 6개월 만에 전교 1등까지 혼자 힘으로 이루어낸 인물로 잘 알려져 있다.

금년 들어 첫 실시하는 이번 진로특강은 19시부터 20시 30분까지 약 90분간 진행되며, 청소년과 학부모 누구나 무료로 감동적인 성공스토리와 공부노하우를 들을 수 있다.

양산시 관계자는 ‘이번 특강을 통해 어려운 환경의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공부에 지친 청소년들에게는 동기부여를 해 줄 것’이라며 ‘교육이 강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교육인프라 구축과 더불어 다양한 교육 분야의 시책을 발굴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양산타임스=윤병수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