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규석 기장군수, ‘장안천 가족휴게공원’ 현장 점검
오규석 기장군수, ‘장안천 가족휴게공원’ 현장 점검
  • 도광호 기자
  • 승인 2022.03.16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규석 기장군수는 16일 오후 2시 30분경 지역 주민들과 방문객들에게 체육활동과 휴식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는 ‘장안천 가족휴게공원’을 방문해 점검했다.
오규석 기장군수는 16일 오후 2시 30분경 지역 주민들과 방문객들에게 체육활동과 휴식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는 ‘장안천 가족휴게공원’을 방문해 점검했다.ⓒ양산타임스 

오규석 기장군수는 16일 오후 2시 30분경 지역 주민들과 방문객들에게 체육활동과 휴식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는 ‘장안천 가족휴게공원’을 방문해 점검했다.

‘장안천 가족휴게공원’은 주민들이 힐링할 수 있는 휴게공원과 산책로, 수생식물과 야생화 등 볼거리가 많은 친수공간, 운동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야구장, 풋살장, 족구장 등이 조성돼 있어 많은 지역 주민들과 방문객들이 이용하는 기장의 대표적인 가족휴게공원이다.

특히, 장안천 가족휴게공원 내 야구장은 지난 ▲2012년 기장군생활체육회장기 야구대회를 시작으로 ▲2013년 기장군수배 생활체육야구대회, ▲2013~2016년 한수원배 유소년 야구대회, ▲2019년 부산광역시장배 슈퍼컵 야구대회 등 각종 야구 대회를 개최해 부산 지역의 사회인과 유소년 야구의 최적지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풋살장과 족구장은 생활 체육인들의 실외 체육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켜 생활체육의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오규석 기장군수는 장안천 가족휴게공원을 둘러본 후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의 피로감을 해소하기 위해 실내·외 체육시설을 전면 개방했다. 군민들이 코로나19에 대한 걱정 없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방역관리에 행정력을 집중하겠다”며 “담당부서에서는 관내 생활 체육인들이 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시설 유지와 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 지시했다.

아울러, “군민들께서도 공공시설 이용시 이용자 간 거리두기와 마스크 상시착용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양산타임스=도광호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