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17일까지, 가사지원서비스 등 3개 사업 -
울산 울주군은 13일부터 17일까지 지역사회 서비스투자사업의 이용자를 추가모집키로 했다.
추가모집은 가사지원서비스와 청년마음건강지원사업, 청년신체건강증진서비스 3개 사업으로 읍·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실시한다.
우선 가사지원서비스는 가사부담 완화를 위해 청소, 세탁 및 취사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으로, 만 18세 이하 자녀와 거주하는 맞벌이 가구, 만 18세 이하 자녀와 거주하는 취업한 한부모 가정, 임부 또는 출산 후 3년 미만의 산부가 대상이다.
청년마음건강지원사업은 청년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심리상담 서비스를 지원하며, 만 19세 이상 34세 이하 청년으로 소득(재산) 기준은 없다.
청년신체건강증진서비스란 비만 또는 신체적으로 허약한 청년을 대상으로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로 만 19세 이상 34세 이하, BMI 25 이상 또는 18.5 미만인 청년이 대상이다.
이용자로 선정되면 7월 1일부터 울산 내 등록된 제공기관에서 이용 가능하며 등급별 서비스가격의 일정 금액의 본인부담금이 있다.
신청은 주소지 읍·면 행정복지센터에 신청서, 사업별 해당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각 주소지 읍·면 행정복지센터 및 울주군청 복지정책과 희망복지팀(☎052-204-0845)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산타임스=이가람 기자 yangsantimes@naver.com
저작권자 © 양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