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대 박진규 '정사모'회장 취임식 성황
제4대 박진규 '정사모'회장 취임식 성황
  • 윤병수 기자
  • 승인 2019.03.14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국 각지 열정적인회원 100여명 참석 회원상호간 끈끈한정 더해 -
- 회원 수 5백명을 넘어서고 있는 명문 팬클럽으로 발돋움 -
신임 박진규회장 (앞줄 우측에서 3번째)과 가수 김정석(앞줄 우측에서 4번째) 그리고 팬클럽'정사모'회원들이 단체기념촬영을했다. ⓒ양산타임스
가수 김정석씨가 팬클럽'정사모' 회원들에게 감사인사를 했다. ⓒ양산타임스

 

지난 3월9일 가수 김정석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정사모'는 양산시 메기로에 있는 J뷔페에서  4대 박진규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양산 시,도의원및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전국 각지에서 열정적인회원 100여명이 참석하여 회원상호간에 끈끈한정을 더했다.

이날 취임한 박진규회장은 인사말에서 "우리 '정사모'가족들은 따스하고 정이 넘치는 아름다운 공간에서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며 배려와 이해하는 마음씀씀이로 작은위안을 안겨 주기도하고, 가슴 따뜻한 글들을 주고 받으며 좋은 인연으로 함께 하는 공간을 열어 가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비록 우리가 부족하고 힘든 것이 많았을지라도 모자란 부분은 서로 포근히 감싸주는 포용력으로 다독여 주면서 명실공히 인정받는 팬클럽으로 반석위에 올려 놨다"고 밝히며, 가수 김정석씨를 향해 "타이틀곡 '인생이모작'만큼이나 분주히 동분서주 하면서 인기가수로서  팬들 앞에 당당히  우뚝 서주기를 바란다"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팬클럽 회원들의 열정과 관심 그리고 사랑으로 똘똘 뭉쳐진 '정사모'는 벌써 회원 수가 5백명을 넘어서고 있는 명문 팬클럽으로 발돋움하고있다.

 

 

 

양산타임스=윤병수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