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 정관읍행정복지센터, 아트홀 개관전 열어
기장군 정관읍행정복지센터, 아트홀 개관전 열어
  • 도광호 기자
  • 승인 2022.12.2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 31일까지…2층 로비공간 활용해 주민 문화 공간 조성
12월 21일 정관읍행정복지센터에서 아트홀 개관식을 개최하였다ⓒ양산타임스
12월 21일 정관읍행정복지센터에서 아트홀 개관식을 개최하였다ⓒ양산타임스

기장군 정관읍행정복지센터(읍장 김종천)는 읍청사 2층 로비 공간을 활용해 주민 문화공간인 아트홀을 마련하고, 12월 2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개관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관전은 김명화, 김정원, 김질현, 사라소, 송영명 등 10명의 작가가 참여하여, 아름다운 자연과의 교감으로 제작한 유화, 수채화, 비구상작품 등 20여 점의 작품을 지역 주민들에게 선보인다.

한편 21일 오전에는 읍청사 2층 로비에서 김종천 정관읍장, 류해환 정관읍이장협의회장, 장해동 정관읍발전협의회장, 박호경 정관읍체육회장 등 관내 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개관식을 개최하였다.

김종천 정관읍장은 “지난 11월 7억여 원을 들여 청사를 리모델링하고 2층 로비 공간을 멋진 전시회장으로 조성했다. 행정복지센터를 찾는 정관주민들에게 예술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면서 지역문화예술 발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이번 전시에 기꺼이 마음을 보태주신 여러 작가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작품 전시를 꾸준히 이어가 지역 예술인들과의 상생에도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를 기획한 송영명 전 부산미술협회 및 부산예총회장은 “정관읍 주민들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할 때 자연스럽게 예술문화를 접하면서 따뜻한 마음까지 품을 수 있는 행복한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양산타임스=도광호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