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 군정홍보 영상물 제작 용역 착수보고회 열어
기장군, 군정홍보 영상물 제작 용역 착수보고회 열어
  • 도광호 기자
  • 승인 2023.02.0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장군 청사ⓒ양산타임스
기장군 청사ⓒ양산타임스

부산 기장군(군수 정종복)은 ‘민선 8기 군정 홍보 영상물 제작’을 위한 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용역은 민선 8기 기장군 군정비전과 기장의 사계절을 담은 홍보 영상을 제작, 배포함으로써 기장의 아름다운 풍경과 명소 등을 소개하고 지역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다.

군정비전 영상은 민선 8기의 군정비전인 ‘행복을 품은 도시, 미래를 여는 기장’을 주제로 ‘다함께 행복도시’, ‘융복합 미래도시’, ‘지속가능한 소통도시’, ‘사통팔달 교통도시’ 4개 주요 분야별로 기장이 나아가야 할 방향과 미래 비전을 제시하며 아름다운 영상미와 모션 그래픽 등 차별화된 영상화법으로 담아낼 예정이다.

또한 기장의 봄, 여름, 가을, 겨울 풍경을 트렌디한 뮤직 비디오 컨셉으로 풀어내며 2개 국어(국문, 영문) 총 4개 스팟 영상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용역 기간은 12개월로 군정비전 영상의 경우 5월 중간보고회를 거쳐 지속적으로 수정 보완되며, 4계절을 담은 스팟 영상은 계절별 특성을 반영한 촬영과정을 거쳐 12월 최종 완료할 예정이다. 완성된 영상물은 기장군의 주요 행사나 대내외 교류 시 홍보 콘텐츠로 상영되며, SNS, 방송, 광고 등 각종 미디어 매체를 통해 활용하게 된다.

기장군 관계자는 “기장군이 자랑하는 천혜의 관광자원과 기장군만이 가진 스토리, 특장점 등이 잘 드러난 영상물 제작을 통해 기장의 브랜드 이미지가 국내외에 더 널리 알려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산타임스=도광호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