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사랑카드 추석맞이 9월 포인트 10% 지급
양산사랑카드 추석맞이 9월 포인트 10% 지급
  • 윤병수 기자
  • 승인 2023.08.28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 Pay앱에서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도 제공 -
양산사랑카드ⓒ양산타임스
양산사랑카드ⓒ양산타임스

양산시는 추석을 맞아 9월에는 양산사랑카드 포인트 지급율을 7%에서 10%로 상향한다고 밝혔다. 포인트 지급은 1인당 충전금 50만원 한도로 9월 한달에만 최대 5만원을 받을 수 있다.

또 9월 1일부터 양산사랑카드를 모바일페이로 결제할 수 있게 됐다. 그동안 양산사랑카드를 사용하려면 실물카드를 소지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 양산사랑카드의 간편결제에 대한 목소리가 지속적으로 제기돼 왔다.

양산사랑카드 운영 대행사인 ㈜코나아이가 BC카드에서 KB카드로 카드 결제망을 변경함에 따라 KB Pay가 제공하는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용자는 스마트 폰에 KB Pay 어플리케이션(앱)을 설치하여 양산사랑카드를 등록하고 양산사랑카드 가맹점에서 스마트 폰을 신용카드 단말기에 접촉하면 결제가 이뤄진다.

KB카드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 2달 동안 KB Pay에 신규등록하여 양산사랑카드를 결제수단으로 등록하면 양산사랑카드 포인트 5,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산시 관계자는 “포인트 지급율 상향과 편리한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도입으로 양산사랑카드 이용자가 더욱 늘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과 시민에게 도움이 되는 양산사랑카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산타임스=윤병수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