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 다양한 체험행사와 함께 English Festival 열려
양산영어도서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독서진흥행사를 운영한다.
영어 속으로 빠져드는 English Festival(영어 페스티벌)이 오는 18일 열린다. 영어 보드게임 즐기기, 영어로 가족 문패 만들기, English O,X 퀴즈, 페이스 페인팅, 영어그림책 표지 전시 등 다양한 체험존과 간단한 먹거리, 포토존 등 부대행사도 함께 이뤄진다.
영어 페스티벌 속으로 여행을 떠나보자는 취지로 ‘영어 페스티벌 여권’에 각 체험마다 스탬프를 받아 도장 4개 이상 받은 선착순 50명에게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 25일에는 ‘이용자가 설명하는 도서관을 활용한 영어교육’특강을 운영한다.
영어도서관 우수 이용자분(2018년 ‘책 읽는 가족’선정)의 엄마표 영어교육의 실천 방법과 영어도서관 이용 노하우등을 공유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갖게 될 것이다. 그리고 과월호 정기간행물 배부, 재미있는 인형극 공연, 도서 10권 대출 가능한 ‘두배로 데이’까지 다양한 독서진흥행사가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홈페이지(http://lib.yangsan.go.kr)를 통해 확인하거나 양산영어도서관(☎392-5940)으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독서진흥행사로 가족들과 함께 도서관에 방문해 즐거운 추억을 쌓고, 도서관에서 영어와 책에 대해 친밀감을 형성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양산타임스=윤지영 기자 yangsantimes@naver.com
저작권자 © 양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