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결혼·출산·육아 슬로건 공모전 개최
울주군, 결혼·출산·육아 슬로건 공모전 개최
  • 이가람 기자
  • 승인 2024.03.13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시 울주군이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결혼·출산·육아 슬로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인구 감소 문제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결혼·출산의 행복, 가족의 소중함 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추진된다.

공모 주제는 △결혼·임신·출산·육아에 대한 긍정적 인식 표현 △활기차고 양육 친화적인 울주군 이미지 연상 표현 △가족 형성의 행복한 미래와 가족 친화적 이미지 연상 표현 등이며, 20자 이내 슬로건을 만들어 제출하면 된다.

울주군 지역 발전에 관심있는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울주군 홈페이지에서 제출 서식을 내려받아 이메일(nomorrs2@korea.kr) 또는 방문 및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울주군은 적합성, 창의성, 전달성, 활용성을 기준으로 슬로건을 심사해 최우수 1명에게 100만원, 우수 2명에게 각 50만원, 장려 3명에게 각 30만원의 시상금을 지급한다.

심사 결과 발표 및 시상은 오는 5월 진행할 예정이며, 선정된 슬로건은 울주군 결혼·출산·육아 정책 홍보나 시책에 활용된다.

울주군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으로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기 위한 공감대를 형성해 저출산 극복에 동참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조성되길 바란다”며 “울주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울주형 가족 친화 정책 마련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양산타임스=이가람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