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청소년회관 ‘김미경 청소년’ 여가부 장관상
양산시청소년회관 ‘김미경 청소년’ 여가부 장관상
  • 윤병수 기자
  • 승인 2024.05.2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4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유공자 선정돼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 수상 -
김미경 청소년 여가부 장관상ⓒ양산타임스
김미경 청소년 여가부 장관상ⓒ양산타임스
김미경 청소년 여가부 장관상ⓒ양산타임스
김미경 청소년ⓒ양산타임스

양산시청소년회관 소속으로 활동했던 김미경 청소년이 2024년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유공자로 선정돼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이번 표창은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주체적인 활동으로 또래 청소년에 귀감이 되는 청소년을 포상함으로써 청소년 육성 및 보호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제고하기 위함이다.

수상자는 청소년회관의 자원봉사동아리(P.T.P)에 대표로서 자기주도적으로 동아리 활동 증진에 기여했으며, 청소년스마트폰 봄 영화제 공모전에 입상하는 등 창의력을 발휘해 청소년 동아리 문화를 선도하기도 하고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을 장려하는 등 높은 봉사 정신을 가진 청소년으로서 또래 청소년에게 귀감이 되는 모습을 보여줬다.

수상자는 “큰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양산시청소년회관과 학교 등에서 활동하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다”며 “이번 수상은 양산시청소년회관의 선생님과 같이 활동한 친구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더 나은 사회를 위해 봉사를 열심히 할 예정이”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양산시청소년회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청소년 친화적인 사회 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동아리 활동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양산타임스=윤병수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