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 ‘동계 기장 청소년 영어캠프’본격 시작
기장군, ‘동계 기장 청소년 영어캠프’본격 시작
  • 도광호 기자
  • 승인 2025.01.07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부터 초등부 5박 6일 과정 시작, 중등부는 20일부터 6박 7일 예정
6일 영어캠프 입소식에서 캠프 참여 학생들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양산타임스
6일 영어캠프 입소식에서 캠프 참여 학생들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양산타임스

기장군(군수 정종복)은 이번 겨울방학을 맞아 6일부터 ‘동계 기장 청소년 영어캠프’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6일 오전 부산외국어대학교 트리트니 홀에서, 군은 1차 참가 학생 120명 등이 참가한 가운데 캠프 입소식을 개최하면서‘동계 기장 청소년 영어캠프’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동계 기장 청소년 영어캠프’는 부산외국어대학교 주관으로 원어민 강사와 함께하는 합숙형 영어체험활동 프로그램이다.

초등부는 1월 6일(월)부터 1월 18일(토)까지 1회 5박 6일 기간으로 120명씩 총 2차에 걸쳐 진행되며, 중등부는 70명이 참가해 1월 20일(월)부터 1월 26일(일)까지 6박 7일 기간으로 진행된다.

수업은 레벨테스트를 거쳐 12명 정도의 인원으로 한 반씩 편성되며, 각 반마다 원어민교사 1명, 생활교사 1명이 전담하여 수준별 맞춤수업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영어캠프는 영어집중 몰입교육을 위한 흥미 위주의 테마별 수업과 또래 친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팀프로젝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어로 소통하고 협업하는 과정을 통해 영어실력은 물론 협동심까지 함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장군관계자는 “이번 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하며 영어실력을 높이는 것은 물론 함께 생활하며 소통하는 경험으로 자기 발전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양산타임스=도광호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