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권 시장 “양산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일권 시장 “양산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윤지영 기자
  • 승인 2020.02.11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0일 ‘양산시 정착사례 수기공모전’ 수상자 간담회 개최 -
지난 10일 김일권 양산사장이 '양산시 정착사례 수기공모전' 수상자들과 간담회 시간을 가졌다. ⓒ양산타임스
지난 10일 김일권 양산사장이 '양산시 정착사례 수기공모전' 수상자들과 간담회 시간을 가졌다. ⓒ양산타임스

양산시는 지난 10일 ‘양산시 정착사례 수기 공모전’ 수상자와의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양산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와 함께 작품에 담지 못한 진솔한 이야기를 듣고자 마련됐다.

‘양산시 정착사례 수기공모전’은 양산에 정착 사람들이 직접 체험한 다양한 삶의 이야기를 통해 양산시의 장단점을 파악해 좋은 것은 더욱 발전시켜나가고, 부족한 부분은 채워 더 행복한 도시로 발전하기 위한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시행됐다.

부산, 김해, 제주, 서울 등에서 양산으로 이주한 참석자들은 양산이 나아가야 할 방향으로 어린이, 청년, 교육, 문화, 공원 등 여가 인프라 구축과 함께 이용편의를 위한 시스템 등을 주문했다.

수상자들의 다양한 제언을 들은 김일권 양산시장은 “청년지원팀 신설, 예술인 공동창작소, 시 소유 차량의 공유 등 시민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며 “아울러 아이들과 함께 양산을 즐길 수 있도록 어린이 투어버스 운영, 청년 작업장과 문화지원사업 등을 적극 검토해 시민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여가생활이 풍부한 도시를 만들어 가겠다”고 약속했다.

양산타임스=윤지영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