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으로 Untact 피크닉 떠나요”
“양산으로 Untact 피크닉 떠나요”
  • 윤병수 기자
  • 승인 2020.07.28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산시, 이동식 차량 관광홍보관 활용 ‘양산여행 딜리버리’ 운영 -
양산으로 언택트 피크닉 SNS 이벤트 사진 ⓒ양산타임스
양산으로 언택트 피크닉 SNS 이벤트 사진 ⓒ양산타임스

양산시는 양산관광 관련 퀴즈 모바일 이벤트를 시작으로 관련 유관기관 방문홍보, 찾아가는 양산여행 딜리버리 등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 보낼 수 있는 관내 주요 관광지를 선정해 부산, 울산, 경남지역 등을 대상으로‘양산으로 Untact 피크닉’를 홍보할 예정이다.

양산 이동식 차량 관광홍보관은 ‘양산으로 Untact 피크닉’의 주제로 양산 관광 이미지(배내골, 홍룡폭포, 내원사 계곡, 에덴벨리, 법기수원지, 대운산 자유휴양림, 통도사, 황산공원 캠핑장, 황산 베랑길, 영남알프스 영축산, 한국궁중꽃박물관, 통도 환타지아 총 12곳)로 랩핑한 차량으로 다수에게 노출될 수 있는 지역을 운행하여 양산관광에 대한 관심을 끌 예정이다.

또 ‘나의 양산 피크닉 지수는 몇 점?’모바일 플랫폼을 이용하여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양산의 주요 키워드를 알아보고 관광지와 대표 음식 등을 소개한다.

댓글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예비 관광객들에게는 주제에 맞게 피크닉 돗자리, 텀블러, 도시락통 등으로 이루어져 있는‘양산여행 랜덤박스’를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7월27일~8월2일까지이고 당첨자 발표는 8월3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양산시 공식 블로그를 확인하면 된다.

김진일 문화관광과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시민들이 관광을 즐길 기회가 적었다”며 “양산 이동식 관광홍보관을 통해 새로운 관광홍보방법인 Untact(비대면) 관광으로 다가올 여름 휴가철에 방문하고 싶은 다양한 관광지가 있는 양산의 모습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피크닉 가듯이 힐링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양산타임스=윤병수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