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울주문화재단,‘신박한 예술지원’사전 온라인 사업설명회
(재)울주문화재단,‘신박한 예술지원’사전 온라인 사업설명회
  • 이가람 기자
  • 승인 2021.04.08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울주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용)은 8일 울주의 대표 공연 레퍼토리 개발을 위한‘신박한 예술지원’사전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울주문화재단 유튜브 채널에 게시한다고 밝혔다.

‘신박한 예술지원’은 예술 장르 간 협업을 통해 신규 공연 콘텐츠를 창작하고자 하는 관내예술단체들에게 1,000만원 이상의 쇼케이스 제작비와 전문가 컨설팅, 쇼 이스 시설, 장비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 자격은 울산에 소재하고 있는 타 장르 예술단체 2팀 이상이 참여하거나, 울산 소재 예술단체와 타 지역 타 장르 예술단체와 협업 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사업은 울주의 예술창작 기반조성과 지역 예술 콘텐츠 개발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쇼케이스 발표는 오는 11월 울주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되며, 전문가 평가와 일반시민평가를 거쳐 최종 작품이 선정될 경우, 울주문화재단의 창작 레퍼토리로 공연화 할 예정이다.

재단은 울주문화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당 사업에 대한 사전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개최한 뒤 오는 15일까지 지역예술인의 다양한 의견을 온라인으로 수렴해 추후 사업 공고에 반영할 계획이다.

최종‘신박한 예술지원’사업 공고문은 4월 22일부터 울주문화재단 홈페이지 (http://uljuculture.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산타임스=이가람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