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울주교육경비보조금 효율 위한 설문조사
울주군, 울주교육경비보조금 효율 위한 설문조사
  • 이가람 기자
  • 승인 2021.06.17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월 24일까지 군민 누구나 온라인 설문 참여 가능 -

울주군은‘2022년 교육경비보조사업’의 효율적인 정책추진을 위해 18일부터 25일까지 군민들의 학습 욕구를 수렴하는 설문조사를 온라인으로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설문조사는 울주군 내 유·초·중·고등학교에 대한 우선 지원 분야 및 프로그램과 전반적인 만족도, 개선사항 등에 대한 의견 조사로 지역 내 재학 중인 학생(학부모)과 재직 중인 교사, 일반 군민 등 울주군의 교육 발전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설문조사 온라인 사이트(http://naver.me/FT0AtwPf)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QR코드 접속을 통해 모바일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울주군은 지난해 29억 5천만원에 이어 올해는 28억 5억 원의 교육경비를 편성했으며, 전국 군 단위에서는 최고 수준이다.

울주군은 이번 설문조사 결과를 2022년 예산편성 기본 방향을 모색하는 기초자료로 사용할 예정이다.

이선호 군수는“‘살고 싶은 행복 교육 도시’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교육 발전에 필요한 지원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울주군은 교육경비보조금으로 ▲유치원 프로그램 지원 ▲초·중·고 학교별 특화프로그램 및 동아리 활동 지원 ▲학교 오케스트라 운영지원 ▲초·중학교 방과후 교육비 지원 ▲초·중학생의 학습코칭 프로그램 ▲고등학교 진학과 취업 강화 프로그램 ▲미래it교육지원 ▲장애학급 환경개선 사업 ▲도서구입비 지원, ▲체육관 건립비 지원 ▲학교 오솔길 조성 등을 지원하고 있다.

양산타임스=이가람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