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짧은 글, 긴 생각 독후감 공모전 ‘성료’
제1회 짧은 글, 긴 생각 독후감 공모전 ‘성료’
  • 윤지영 기자
  • 승인 2021.08.2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상도서관 독후감 공모전 155명 참여 … 9월 한 달간 수상작 전시 -
웅상도서관 독후감 공모전ⓒ양산타임스
웅상도서관 독후감 공모전ⓒ양산타임스

양산시립 웅상도서관이 주관한 ‘제1회 짧은 글, 긴 생각 독후감 공모전’에 총 155명이 참가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5~6월 2개월간 관내 4~6학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개최한 이번 공모전은 원고 분량을 짧게 제한하여 누구나 즐거운 마음으로 책을 읽고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대상은 ‘내가 심사하는 5번 레인’의 가양초 6학년 김찬형 군이 차지하였으며, 최우수상 3명, 우수상 3명을 비롯하여 총 13명이 양산시장상을 받게 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시상식은 개최하지 않고, 상장은 각 학교에서 전수한다. 또한, 모두 함께 보고 즐길 수 있도록 9월 한 달간 중앙도서관과 웅상도서관 로비에서 수상작 전시를 한다.

장병조 시립도서관장은 “이번 독후감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이 책이 주는 즐거움과 스스로 글을 쓰는 기쁨을 깨닫게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독서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설명 : 가양초 입상자들이 8월 23일, 개학일 당일 상장을 수여받고 환하게 웃고 있다. 왼쪽부터 6학년 김미소, 김찬형, 김예원 학생.

양산타임스=윤지영 기자 yangsantime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